본문 바로가기
주재원가족 미국적응기

한인마트 추천템 / 미국적응기 / 미국일상

by ivy.shinydays 2021. 5. 11.

한인마트 추천템 / 미국적응기 / 미국일상

 


한인마트 추천템

한인마트 갔다가 남편이 집어든
요 완소템...

저는 요런 상품은 큰 기대를 안하는 편이라
아마 저 혼자 였다면 사지 않았겠지만 ㅋㅋ

 

 

근데 뭐 기대 없이 해먹었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열심히 먹다가,,,,, 완성샷 찍는 걸 깜빡 ^^;; 했어요)

 

안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한인마트 가시게 되면,

요거 한 번 씩 드셔보세요.

 

추천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요^^

뭔 말인지 아시쥬?? ㅋㅋ

 

 

참고로 제가 구매한 곳 알려드릴게요

(협찬아님, 내돈내산)

 

 

 

 

Fresh & Fresh International Market

390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N 37211

+1(615)832-7435

 

Fresh & Fresh International Market · 390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N 37211 미국

★★★★★ · 식료품점

www.google.co.kr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ivy.shinydays

 

 

 

 

 

 

 

 

셀프 헤어 컷 / 미국적응기 / 미국일상

셀프 헤어 컷 / 미국적응기 / 미국일상 남편머리를.... 이번이 2번째네요^^ 두번째인데 왜 새롭게 느껴질까...

blog.naver.com

 

 

 

 

 

 

#미국일상 #클락스빌 #네쉬빌 #한인마트 #미쿡 #미국 #테네시 #한인마켓 #한국마트 #주재원생활 #주재원가족 #주재원와이프 #주재원가족 #미국적응기 #미국적응 #미국생활 #America #Clarksville #Tennessee #Nashvill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