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재원가족 미국적응기

미국마트 / 간식 무료 제공 / 미국일상

by ivy.shinydays 2021. 5. 10.

안녕하세요..
오늘은.....마트에 갔다가 ㅎㅎ
재밌는 걸 봤어요 ^^

저에게만 재밌는 걸 수도 있지만 ㅎㅎ
간식을 하나씩 무료로 먹어도 된다는.. ^^

예전에 어느 영상에서 아이들에게는
마트에서 간식을 공짜로 주는
나라가 있다는 걸 봤는데
제가 본 영상속 나라는
미국이 아니었는데 ㅎㅎㅎ


요기에 있네요^^ ㅎㅎㅎ

참고로 저곳은 Publix 예요
제가 좋아하는 그 #삼겹살 이 있는
바로 그마트^^


도심속이나, 학교 근처에
이런 마트가 있다면

혹시 모를 배고플 아이가 와서
먹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죻ㅎ

이 마트는 위치는
배고픈 아이가 혼자 찾아 올만한
그런 위치는 아니 거든요 ㅎㅎ


그런의미에서
아이들을 잘 챙기는 이나라 문화는 참 좋지만,

그래도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어른들이 같이 지켰으면해요 ㅎㅎ
더이상 고통받는 아이들이 없기를 바라면서...

우리의 아이들 어른들이 함께 지겨요! ^^


#육아토크ivy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vy.shinydays





💜
오늘도 기쁜날 좋은날
How beautiful you are
Better things are coming
Miracles happen to me all the time
Our stage is the world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아름다워요.
나는 행복한 부자예요.
나는 운이 참 좋아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