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재원가족 미국적응기

쇼핑하고 캐시백 받는 앱 추천!! 사용한지 1년 넘어서 리뷰~

by ivy.shinydays 2022. 11. 3.

쇼핑하고 캐시백 받는 재미가 생각보다 쏠쏠 하네요! ^^

#강력추천

 

제가 1년 반 정도 사용해 봤고, 캐쉬백도 받아 봤는데요. 복잡하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어차피 쇼핑하는 거 캐쉬백도 받으니, 이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 ㅋㅋ

 

Rakuten을 이용해서 쇼핑을 하고, 캐쉬백은 페이팔이나 Check를 통해서 현금화 할 수 있어요^^ 

저는 지금 $38.51 있네요 ㅋ 저는 페이팔을 통해서 계좌로 받고 있어요.

체크(우편)로 받으면, 번거롭기도하고, 혹시나 분실 될까 싶어서....

페이팔로 받으면, 참.. 세상 편합니다. 휴대폰 앱으로 탁탁탁!! 터치 몇번만 하면 낼모레, 제 계좌로 쏙! 입금! ^^

 

 

휴대폰 앱 화면

앱 화면 이예요. 원하시는 브랜드나 상품명을 입력해서 검색 가능해요. 포털사이트(?)처럼 활용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 첫 화면! (컴퓨터 사용시)

 

 

 

Earn Cash Back at stores you 💖

I love getting Cash Back and think you will too! Join for free and get $40 when you spend $40.

www.rakuten.com

 

참! 라쿠텐 정산은 3개월에 한 번씩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하세요~ 3개월에 한 번씩~ 비상금 들어오는 느낌이랄까.............? ^^ ㅋㅋ

 

쇼핑도하고, 캐쉬백도 받고~ 즐거운 쇼핑 하세요! ^^

 

 

 

반응형
LIST